한국어
Ϲ
마카오맛집 - 마카오사랑
마카오맛집 호텔뷔페 현지식당 한국식당 등

마카오 맛집 음식 후기

2017.08.04 04:33

안녕하세용 조회 수:19914 추천:2

* 딤섬 ~ 세레나데가 전망때문에 유명합니다. 침사추이 남단 홍콩섬을 바라보는 전망은 짱이고 가격대비 만족도는 사람마다 천차만별.

 

 

바닷가재로 만든 게살튀김같이 생긴것은 정말 맛있습니다. 메뉴판에 사진이 있으니 찾기 쉽습니다.

전복 등 이 들어간 것은 입맛에 맞지않아 물로 소스를 씻어내고 먹으니 좀 낫더군요.

자세한 것은 사진과 메뉴들을 정리해서 카페에 올릴 테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딤섬은 종류에 따라 비위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버시티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먹는 딤섬도 맛은 좋습니다.

중식의 느끼한 맛을 싫어하시는 분은 베지테리언용 딤섬을 드시면 됩니다.

딘타이펑도 있습니다.

 

* 허유산(망고디저트전문점) ~ 강추, 대부분 만족함.

카메론로드, 스타하우스, 카나본로드 등 여러군 데 있습니다. 침사추이쪽은 스타페리 터미널 앞 스타하우스 1층, 그리고 침사추이역에서 B2출구로 나가면 카메론로드를 따라 가면 파크호텔 가기전 카나본로드와 교차하는데 오른쪽으로 보면 길건너에 허유산이 보입니다. 하버시티 건너편에도 있음.

간판이 빨강이라 침사추이나 몽콕쪽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비첸향(육포전문점) ~ 강추, 우리나라와 달리 눅진눅진하며 별미입니다. 손이 끈쩍이는 것을 제외하면 별미입니다. 소, 돼지 등 다양한 종류가 있고 시식도 가능합니다. 체인점으로 여러곳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원래 본점은 싱가폴 차이나타운에 있는 것으로 아는데 요즘은 홍콩에는 침사추이와 마카오의 육포거리에도 비슷한 육포를 팝니다. 분점이 홍콩과 마카오 곳곳에 있음. 국내반입은 금지되어 있으니 현지에서 많이 드시고 오세요.

 

* 에그타르트 ~ 침사추이등 몇군데 있고 우리나라제과점에서도 많이 팝니다. 마카오에도 유명한 에그타르트점이 있음.

 

* 망고스틴 ~  아주 맛있는 과일입니다. 몰디브에서 처음 먹어보곤 어디를 가든 망고스틴을 파나 하고 찾아 다닙니다. 홍콩은 시장이나 곳곳에 있는 과일가게에서 파니 꼭 사드셔 보세요.

홍콩은 과일이 저렴하지만 다른 과일에 비해서는 제법 비싼 편이지만... 5000원어치 정도면 실컷 드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허유산의 망고쥬스나 에그타르트 보다 100배는 더 맛있습니다. 강추!!!

 

* 제니베이커리 ~ 그냥 먹기에 입에서 살살 녹기에 중독성이 강해 마약쿠키라는 별명으로도 불립니다.

맛은 좋은데 침사추이에서 구매하려면 1시간정도 줄을 서야하는 단점이 있음

 

마카오사랑닷컴 - 마카오 필리핀 중국 싱가폴 베트남 캄보디아 강원랜드 미국 등 골프 카지노 밤문화 정보 후기 공유 여행 커뮤니티
마카오사랑닷컴